※ 원서접수 이외의 모든 시험 관련 사항은 조합 홈페이지에 공고함을 주지하시기 바랍니다.
6. 기타 안내사항
가. 응시원서의 기재착오 및 누락, 자격요건 부적격,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
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.
나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
경우에는 합격을 무효로 합니다.
다. 응시원수 접수 후 응시표를 출력하여 각 시험시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.
※ 응시표 출력은 2024. 3. 21.부터 가능하며 신분증 및 응시표 미지참시 각 시험에
응시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라. 본 채용은 블라인드 채용으로 응시자는 학력, 성별, 가족관계 등 불합리한
차별을 야기할 수 있는 사항을 유추하거나 암시할 수 있는 일체의 내용을
응시원서에 기재하여서는 안 됩니다.
마. 운전면허는 임용일까지 해당 면허자격을 유지하여야 하며, 임용시점에
면허 정지 및 취소 시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.
바. 각 전형단계별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사. 시험결과 등에 대해서는 일체 공개하지 않습니다.
아. 응시원서를 접수한 경우에도 자격요건에 해당하지 않으면 체력시험 및
인성시험, 면접심사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.
자. 임용된 경우에도 결격사유가 발견되면 임용이 취소됩니다.
차. 접수된 응시원서의 기재내용은 변경 또는 추가할 수 없으므로 응시원서
작성요령[붙임3]을 참고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카. 시험일정 및 장소, 선발인원 등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이 경우
해당 시험일 3일 전까지 조합 홈페이지에 공고할 계획입니다.
타. 최종합격자 발표 후 2025. 12. 31. 이내에 충원요인 미발생시 최종합격 임용
대기자의 자격은 자동소멸됩니다.
파. 취업지원대상자 일반경쟁 채용 응시의 경우 관련 증빙서류를 체력시험시
제출해 주셔야 합니다.
하.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업무지원팀(☏ 042) 250-0621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